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김조한 ‘사랑이 늦어서 미안해’, 길구봉구 목소리로 16년만에 리메이크 음원 탄생:시대일보
로고

김조한 ‘사랑이 늦어서 미안해’, 길구봉구 목소리로 16년만에 리메이크 음원 탄생

시대일보 | 기사입력 2023/06/07 [15:01]

김조한 ‘사랑이 늦어서 미안해’, 길구봉구 목소리로 16년만에 리메이크 음원 탄생

시대일보 | 입력 : 2023/06/07 [15:01]

 

감성 보컬리스트 길구봉구가 가수 김조한의 명곡을 리메이크한다.

 

길구봉구는 오는 23일(금) 오후 6시 새 싱글 곡 ‘사랑이 늦어서 미안해’를 발매한다.

 

‘사랑이 늦어서 미안해’는 2007년 발매된 R&B 킹 김조한의 정규5집 타이틀 곡으로 발매된지 16년만에 길구봉구가 재해석하여 리메이크 음원으로 탄생된다. 

 

이 곡은 가수 성시경이 작곡가로서 타가수에게 준 첫 노래로 알려져 있다. 또 최근 성시경의 유튜브 채널에서 원곡자 김조한과 듀엣으로 노래를 부르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감미롭고 호소력 있는 길구봉구의 목소리로 재해석한 ‘사랑이 늦어서 미안해’는 섬세한 감성으로 시작해 점차 고조되며 애절함이 극에 달하게 완성되었다.

 

길구봉구는 지난 4월 가수 백지영과 듀엣곡 ‘눈을 감고 귀를 막아도’를 발매했고, 5월에는 가수 린과 컬래버 음원 ‘지금처럼만’을 발매하는 등 레전드 가수들과 협업하며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어 6월 발매되는 ‘사랑이 늦어서 미안해’는 23일(금)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사진 = 트라이어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