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함양군 SNS 군민기자단 발대식 개최

22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군민기자단 15명 참석, 군정·문화·관광·명소 등 홍보

임완중 기자 | 기사입력 2023/02/23 [16:39]

함양군 SNS 군민기자단 발대식 개최

22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군민기자단 15명 참석, 군정·문화·관광·명소 등 홍보

임완중 기자 | 입력 : 2023/02/23 [16:39]

▲ 함양군SNS군민기자단 발대식.    

 

함양군 SNS 군민기자단이 지난 2월 22일 함양군청 소회의실에서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이날 발대식에서 진병영 함양 군수는 SNS 군민기자단 15명에게 위촉장과 기자증을 수여하고 활발한 활동을 통한 함양군의 홍보를 당부했다.

 

함양군은 빠르게 변화하는 홍보 트렌드에 발맞추어 창의적 콘텐츠를 기획 및 제작하고 보다 자유로운 내용과 형식의 자료 공유를 통한 홍보의 다각화를 위해 SNS 군민기자단을 모집하게 되었다.

 

함양군 SNS 군민기자단은 지난 1월 25일부터 2주 동안 군민을 대상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하였으며, 신청자 중 군내에서 유튜브,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각종 SNS를 활발히 운영 중인 군민 15명을 합격자로 선정했다.

 

선발된 15명의 군민기자단은 오는 12월까지 약 10개월 동안 함양군의 주요시책, 문화관광, 행사 등 다양하고 생생한 현장소식을 전달하며 군민 맞춤형 홍보 활동을 펼치게 된다.

 

특히 함양의 숨은 명소, 문화, 맛집, 가볼만한 곳 및 축제 등 취재하고 함양의 재미있는 콘텐츠 및 아이디어 콘텐츠를 발굴하여 함양군 홍보 도우미로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발대식에 참여한 진병영 군수는 “행정의 관점이 아닌 군민의 눈높이에서 군정과 소통하고 정성껏 만들어낸 콘텐츠 하나하나가 함양의 매력을 알리는 소중한 길라잡이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