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신복자 서울시의원, '2024 지자체 의정대상' 수상

현장을 찾아 시민의 입장에서 불편사항을 점검하는 적극적인 의정 활동을 높이 평가받아

정상린 기자 | 기사입력 2024/10/31 [14:43]

신복자 서울시의원, '2024 지자체 의정대상' 수상

현장을 찾아 시민의 입장에서 불편사항을 점검하는 적극적인 의정 활동을 높이 평가받아

정상린 기자 | 입력 : 2024/10/31 [14:43]
본문이미지

▲ 신복자 서울시의원(오른쪽)이 2024 지자체 의정 대상을 수상하고 있다.    

 

[시대일보=정상린 기자]신복자 서울시의원(국민의힘, 동대문4)이 지난 10월 16일에 개최된 '우수 국회의원 및 지자체 의정 대상 & 혁신리더 대상' 시상식에서 2024 지자체 의정 대상을 수상했다.

 

이 시상식은 대한민국 의정에 기여하고 탁월한 리더십 전문성으로 맡은 분야의 발전을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한 이들의 업적을 평가하여 수상자를 선정하였다.

 

신복자 시의원은 제11대 서울시의회 의원으로서 보건복지위원회 위원, 저출생·고령사회 문제극복을 위한 특별위원회 위원, 재정균형발전 특별위원회 위원으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지역 현장에서 시민의 목소리를 반영하고 문제 해결에 앞장서는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신 의원은 아동 돌봄 정책이 모두의 책임과 관심이 필요한 과제임을 강조하며, 지역아동센터 운영의 문제점을 논의하고 대책을 모색하는 토론회를 개최하는 등 아이들의 욕구를 반영한 건강한 환경 조성에 선도적인 활동을 해왔다.

 

또한, 서울불꽃축제 당일 대기질 악화 문제를 지적하며 시민 대상 사전 경고 및 안내 강화를 촉구하는 등 적극적인 의정 활동을 펼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신복자 서울시의원은 "2024 지자체 의정 대상 수상을 큰 영광으로 생각하며, 서울시민과 동료 의원님들 덕분에 이렇게 뜻깊은 상을 받게 되었다"고 감사 인사를 전하며, "더 큰 책임감을 가지고 지역 발전을 위해 현장에서 고민하고 해결하는 의원이 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서울시의회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