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구미경 시의원, 성동구 '무지개 나눔장터'에서 주민들과 나눔의 시간 가져

정상린 기자 | 기사입력 2024/10/30 [16:26]

구미경 시의원, 성동구 '무지개 나눔장터'에서 주민들과 나눔의 시간 가져

정상린 기자 | 입력 : 2024/10/30 [16:26]
본문이미지

▲ 왼쪽에서 다섯 번째 구미경 의원.    

 

[시대일보=정상린 기자]서울특별시의회 구미경 의원(국민의힘, 성동 제2선거구)이 25일 성동구청 앞 광장에서 개최된 '무지개 나눔장터'에 참석하여 지역 주민들과 뜻깊은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10월 무지개 나눔장터는 성동새마을부녀회의 주관으로 개최되었다.

 

특히 이번 행사는 가을을 맞아 많은 가족 단위 참가자들이 찾아 더욱 활발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었다. 행사에서는 성동구 내 중소기업 제품과 자매결연지 농특산물이 판매되어 지역 간 경제 교류를 촉진하였으며, 다양한 먹거리와 알뜰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코너도 운영되어 주민들의 호응을 얻었다.

 

구미경 의원은 현장을 직접 방문하여 일일이 주민들과 대화를 나누며 지역 현안에 대한 의견을 청취하는 등 활발한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특히 왕십리역을 비롯해 주민들이 자주 이용하는 생활 인프라시설의 확충과 환경개선에 대한 건의사안에 대한 논의가 이어졌다.

 

구미경 의원은 “행사를 준비해주신 새마을부녀회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나눔장터를 통해 현장에서 주민들과 소통할 수 있어 기쁘고, 나아가 지역사회에서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고 확산시키는 소중한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서울시의회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