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강동구민회관, 운영 프로그램 수강생에 무대 체험 기회 제공

모델워킹클래스 패션쇼 등 4개 프로그램 참여 수강생 70명 숨은 끼 발휘

강형구 기자 | 기사입력 2024/10/10 [21:28]

강동구민회관, 운영 프로그램 수강생에 무대 체험 기회 제공

모델워킹클래스 패션쇼 등 4개 프로그램 참여 수강생 70명 숨은 끼 발휘

강형구 기자 | 입력 : 2024/10/10 [21:28]
본문이미지

 

 


[시대일보=강형구 기자]강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오미혜) 강동구민회관은 회원들의 끼와 재능을 펼칠 수 있는 「우리가 채우는 감동공간」3분기 일정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우리가 채우는 감동공간」은 강동구민회관 회원들이 대관이 접수되지 않은 3층 대강당의 유휴시간대를 활용하여 무대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강사의 지도 아래 진행된 무대체험에서는 회원들이 무대 리허설부터 실제 공연의 전 과정을 체험할 수 있었다.

 

경기민요와 가락장구, 모델워킹클래스 패션쇼, 진도북춤, 민요와 가락장구 등 총 4개 프로그램에서 약 70명의 회원이 참여해 각자의 끼를 마음껏 발휘했다. 회원들은 짜임새 있는 무대 순서와 의상 준비, 사회자 섭외 등 모든 과정을 자율적으로 맡아 무대의 주인공이 되는 경험을 했다.

 

무대체험에 참여한 한 회원은 “수업의 일환이지만 무대에 서는 것이 처음이라 긴장이 되었다. 매우 즐거웠고 자신감이 생긴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강동구민회관은 오는 11월까지 대관이 접수되지 않은 유휴시간대에 무대체험을 추가 접수받아 더욱 많은 회원들이 끼와 재능을 펼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강동구민회관 문화/예술 강좌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전화(☎02-488-5542)로 안내받을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