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최명수 전남도의원, 나주시 사회복지시설 노고 격려 위문

오승훈 전남소방본부장과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나눔 문화 확산 기여 

고경석 기자 | 기사입력 2024/09/04 [15:26]

최명수 전남도의원, 나주시 사회복지시설 노고 격려 위문

오승훈 전남소방본부장과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나눔 문화 확산 기여 

고경석 기자 | 입력 : 2024/09/04 [15:26]
본문이미지

▲ 최명수 의원, 나주시 사회복지시설 방문.    

 

[시대일보=고경석 기자]전라남도의회 안전건설소방위원회 최명수 위원장(더불어민주당·나주2)은 지난 3일(화) 전남소방본부 오승훈 본부장과 함께 추석 명절을 앞두고 나주 지역 사회복지시설에 위문품을 전달하고 시설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올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최명수 위원장은 나주시 관내 사회복지시설인 사회복지법인계산원, 행복의집을 방문하여 시설 종사자들을 격려하고 생필품과 과일 등을 복지시설에 전달했다.

 

최명수 위원장은 인력과 자원 부족 등의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기관의 목적과 기능을 충실히 수행하고자 하는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며, 시설 운영상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소통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어, “지역사회의 취약계층이 단 한 명도 소외되지 않도록 작은 정성이지만 이웃에 대한 지역사회의 관심과 나눔으로 모두가 따뜻한 명절을 보내셨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관내 사회복지시설을 찾아가 시설현황과 운영실태에 대한 현장의 애로사항을 직접 청취하겠다”고 말했다.

 

오승훈 전남소방본부장도 나주시 관내 노인복지센터 까리따스를 방문하여 “소소한 정성이지만 이웃과 함께 따뜻한 정을 나누는 명절을 보내는 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도민 모두가 안전한 추석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어려운 이웃에 지속적인 관심을 갖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전라남도의회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