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고덕어울림수영장, 드론축구, 수영 등 여름방학 특강 개설

드론축구, 수영, 방송댄스 등 13개반, 7월 15일부터 구민 우선 접수

강형구 기자 | 기사입력 2024/07/10 [23:07]

고덕어울림수영장, 드론축구, 수영 등 여름방학 특강 개설

드론축구, 수영, 방송댄스 등 13개반, 7월 15일부터 구민 우선 접수

강형구 기자 | 입력 : 2024/07/10 [23:07]


[시대일보=강형구 기자]강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오미혜)에서 운영하는 고덕어울림수영장은 여름방학을 맞이하는 초등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여름방학 특강’을 개설한다. 수영 및 스포츠 프로그램 총 13개 반이 개설된 이번 여름방학 특강은 7월 29일(월)을 시작으로 8월 19일(월)까지 4주간 진행된다.

 

운영되는 방학 특강 프로그램은 ‘수영 특강’이 오전, 오후로 나뉘어 주 4회(월화목금) 총 5개반이 운영되며, 스포츠 프로그램은 현재 고덕어울림수영장의 인기 강좌인 ‘방송댄스’ 2개 반과 신규 프로그램인 ‘드론축구’ 6개반이 개설된다.

 

특히 이번 여름방학특강으로 신규 개설되는 ‘드론축구교실’은 완벽하게 보호된 드론볼을 이용하여 공중에 원형으로 매달린 골대에 더 많은 골을 넣는 팀이 이기게 되는 미래형 스포츠이다. 어린이들이 드론을 조종하고 안전하게 비행하는 방법을 배우면서 드론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팀 대결을 통한 협력 과정을 통해 협동심을 증진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고덕어울림수영장은 이용 회원의 편의를 위해, 주변 초등학교의 방학기간에 맞추어 특강을 운영하여, 강동구 어린이들이 여름방학 동안 체력을 증진하고 즐겁게 운동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고덕어울림수영장 여름방학특강 신청은 7월 15일 강동구민, 7월 16일 모든 주민을 대상으로 하며, 오전 10시부터 온라인 수강신청 사이트(https://online.igangdong.or.kr/)에서 가능하다. 이 외 여름방학 특강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s://www.igangdong.or.kr) 및 전화(☎02-2045-7630)를 통하여 안내 받을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강동구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