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제2회 안성시 청소년 희망 꿈드림 축제 성료

김순태 기자 | 기사입력 2024/05/15 [15:21]

제2회 안성시 청소년 희망 꿈드림 축제 성료

김순태 기자 | 입력 : 2024/05/15 [15:21]
본문이미지

 

[시대일보=김순태 기자]안성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김영환)에서는, 5월 청소년의 달을 맞아 지난 11일(토) 내혜홀광장에서 ‘제2회 청소년 희망 꿈드림 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제2회를 맞은 청소년 희망 꿈드림 축제는 청소년과 지역주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되어 청소년 및 지역주민 등 700여명이 참여해 5월의 즐거움을 만끽했다. ‘청소년 희망 꿈드림 축제’는 지역주민단체 및 청소년 유관기관 등으로 이루어진 1388청소년지원단이 축제준비와 부스운영 등에 같이 참여하였고 청소년이 직접 준비한 공연이 진행돼 참여자들의 관심을 끌어냈다.

 

부스운영에는 안성경찰서, 안성고용복지플러스센터, 안성교육지원청, 안성시의용소방대, 안성시해병대전우회 등 16개 기관이 참여했으며, 더불어 청소년으로 이루어진 안성시청소년참여위원회, 안성애니메이션동아리, 한경국립대학교 아동가족복지학과 리더십아카데미 동아리 등 총 19개 단체가 협력하여 보다 알찬 축제를 진행했다.  

 

청소년 공연에는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 재학생을 비롯해 동신초등학교 합창단, 공도중학교 댄스동아리, 안성여자중학교 재학생, 해동검도 명승무예단, 로뎀나무국제대안학교 고려인 청소년합창단 공연 등 학교 동아리에 제한되지 않는 다양한 공연팀이 신청되어 축제의 의미를 더했다.

 

안성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김영환 센터장은 “안성시 지역단체 등으로 구성된 1388청소년지원단과 함께하는 축제를 마련하게 되어 기쁘다. 지역사회와 청소년이 함께하는 장을 마련하는 것이 정말 중요하기에 제 2회를 맞은 청소년 희망 꿈드림 축제가 더욱 지역사회에 긍정적으로 자리 잡아 선한 영향력을 미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안성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