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논산시, 오은영 박사와 함께 뜻깊은 가정의 달 만든다

오는 5월 20일, 올해 첫 시민행복 명사특강 개최! 오은영 박사 논산시민 만난다

박봉규 기자 | 기사입력 2024/05/07 [14:26]

논산시, 오은영 박사와 함께 뜻깊은 가정의 달 만든다

오는 5월 20일, 올해 첫 시민행복 명사특강 개최! 오은영 박사 논산시민 만난다

박봉규 기자 | 입력 : 2024/05/07 [14:26]
본문이미지

 

[시대일보=박봉규 기자]논산시(시장 백성현)가 이달 20일 오후 2시 논산아트센터 대공연장에서 올해 첫 시민행복 명사특강을 개최한다.

 

첫 특강의 강연자는 저명한 정신건강의학과전문의이자 대중매체를 통해 가정교육 전문가로 널리 알려진 오은영 박사다. 오 박사는 채널A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새끼>, MBC <오은영 리포트 결혼지옥> 등에 출연해 전 세대, 특히 아이 키우는 부부로부터 많은 인기와 신뢰를 얻고 있다.

 

시는  가정의 달 5월과 부부의 날(5월 21일)을 맞아 오 박사를 초청, ‘부부를 위한 공감 대화법’을 주제로 깊이 있는 소통의 장을 만들어 온 가정의 행복을 돕겠다는 목표다.

 

시 관계자는 “오은영 박사만이 전할 수 있는 위로와 감동의 시간이 될 것”이라며 “부부, 가족 간 진심어린 공감을 희망하는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강연에는 논산시민이라면 누구든지 함께할 수 있으며,  당일 선착순(무료) 입장으로 강연 30분 전부터 입장 가능하다. 시민행복 명사특강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평생학습도서관 평생학습팀(☏041-746-5962~5)으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논산시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