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강동구의회 원창희 건설재정위원회 부위원장 상일초교 정문 앞 반사경 설치 현장 사전방문

강형구 기자 | 기사입력 2024/04/03 [02:52]

강동구의회 원창희 건설재정위원회 부위원장 상일초교 정문 앞 반사경 설치 현장 사전방문

강형구 기자 | 입력 : 2024/04/03 [02:52]

▲강동구의회 원창희 건설재정위원회 부위원장(오른쪽 첫번째)이 상일초등학교 정문 앞에서 학부모 및 구청관계자들과 현장을 점검하고 있다.

 

[시대일보=강형구 기자]원창희 건설재정위원회 부위원장(고덕2동, 강일동, 상일1·2동)이 지역 안전을 위한 조치의 일환으로 상일초등학교 정문 앞 반사경 설치 예정 현장에 직접 방문하였다고 3일 밝혔다.

 

원 부위원장은 구청 관계자 및 학부모들과 함께 반사경의 효과적인 설치 위치와 적정 각도들을 세심하게 살피며 학생들의 안전한 통학로 확보를 위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이를 현장에 반영하고자 하였다.

 

당일 참석한 학부모는 “등하교 시 차량으로 인한 위험을 줄여 아이들의 안전이 개선되어 안심이 된다.”라고 소감을 밝혔고, 원 부위원장은 “아이들의 안전 확보는 최우선 사항이며 앞으로도 어린이 보행안전을 확보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상일초등학교는 1921년 11월에 개교하여 100년이 넘는 역사와 전통을 지닌 학교로 2018년 창단한 야구부가 작년 탄암배 학생 야구 대회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는 쾌거를 이루며 명문 야구학교로 주목받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지방의회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