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이혜원 의원, 경기숲길 이용자 수요조사를 통한활성화 방안 연구 관련 정담회 개최

이동화 기자 | 기사입력 2024/02/08 [15:52]

이혜원 의원, 경기숲길 이용자 수요조사를 통한활성화 방안 연구 관련 정담회 개최

이동화 기자 | 입력 : 2024/02/08 [15:52]

 

[시대일보=이동화 기자]경기도의회 이혜원 의원(국민의 힘, 양평 2)은 지난 7일 양평지역상담소에서 양평군 관계자, 숲길 지도자와 함께 ‘경기 숲길 이용자 수요조사를 통한 활성화 방안 연구’에 대해 정담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정담회는 ‘경기 숲길 이용자 수요조사를 통한 활성화 방안 연구‘ 주제를 가지고 경기도민을 위한 경기 숲길 조성 사업의 현황 파악, 이용자들의 요구사항을 파악하여 차기 정책에 제안, 활성화 방안 제안 등 연구를 통해, 정책 및 사업 방향 재정립, 경기 숲길 구축·운영에 필요한 기초 자료로 활용, 경기도민의 경기 숲길 참여 활성화 방안 제안 등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서, 양평군 숲길 지도자는 “양평군 관내 등산로 2개소, 둘레길 내 국유임도 활용, 경기 둘레길 스토리텔링 및 현장 조사 시 숲길 전문가 동참 등을 제안한다.”고 이야기하였다.

 

이에 이혜원 의원은 “경기 숲길 운영 현황 분석을 통한 안정성·매력성·편의성 향상, 만족도 조사를 통한 이용자 니즈(needs) 파악, 연천 포천, 가평, 양평 군민과 경기도민, 나아가 군민 참여 기회 확대 및 경기 숲길 관심도 제고, 참여 증대에 따른 활성화 방안 등 연구 목적을 갖고 연구 활동을 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도의회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