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일보 “축”창간 26주년] 지역균형발전 선도역할에 경의

| 기사입력 2018/05/18 [00:00]

[시대일보 “축”창간 26주년] 지역균형발전 선도역할에 경의

| 입력 : 2018/05/18 [00:00]


격조 높은 일간지 시대일보 창간 2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요즘 우리는 신문과 TV 인터넷 등 다양한 매스미디어와 이들이 쏟아내는 정보의 홍수 속에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또 이들은 우리 사회에 막강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시대일보는 경기도민신문으로 1990년 창간하여 26년 동안 독자의 사랑을 흠뻑 받으며 전국 규모의 중앙지로 성장하였습니다. 시대일보는 또 지방지로 출발한 만큼 전국 방방곡곡 현장 중심으로 특화하여, 지역의 균형적 발전을 이루는데 선도적 역할을 해왔습니다.
시대일보의 정의롭고 균형 잡힌 사회를 만들고자 하는 소명의식과 열정에 경의를 표합니다.
언론은 ‘정보의 전달’이라는 기본적 기능 외에 ‘비판과 감시’라는 사회적 공기(公器)로서의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올바른 언론은 사회의 등대 역할을 하지만, 왜곡된 언론은 사회를 혼란에 빠뜨립니다.
최근 정권과 연계된 ‘드루킹’ 사건과 같이 조직적인 여론 조작, 포털을 통한 여론 왜곡이 심각해지고 있는 만큼, 윤리적 측면에서 신문의 역할은 더욱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시대일보가 ‘사회비리를 척결하고 새 역사를 창조한다.’는 사시와 같이 정론직필로 사회의 등대 역할을 충실히 해주기 바라며, 독자들이 필요로 하는 정보와 다양하고 유익한 읽을거리를 제공하여 국민의 사랑을 받는 언론으로 더욱 성장하기 바랍니다.
다시 한 번 시대일보의 창간 26주년을 축하드리며, 앞으로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018년 5월 18일
민주평화당 대표 조 배 숙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