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 매전면 동산1리

장종길기자 wkdwhdrlf@hanmail.net | 기사입력 2018/05/18 [00:00]

청도 매전면 동산1리

장종길기자 wkdwhdrlf@hanmail.net | 입력 : 2018/05/18 [00:00]

행복학습센터 종강식


청도군 매전면(정재열 면장)에서는 지난 3월부터 약 2달간의 동산1리 마을행복학습센터 교육을 성황리에 마치고 5월 15일 수강생을 비롯한 관계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수료식 및 성과발표회를 가졌다.
평생교육시설이 부족한 지역의 주민들에게 평생학습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운영하는 동산1리 행복학습센터는 관내 여성농업인을 대상으로 2개의 프로그램(노래, 요가)으로 진행되었으며, 주민들에게 문화·여가생활과 학습의 기회를 제공하고 삶의 질 증진에 기여했다.
이날 행사에는 면장 및 직원, 각 기관단체장, 강사, 관내 여성농업인 50여명이 참석하여 수료식을 성황리에 마쳤으며, 수료식 전에 특강으로 전 영진전문대학 교수인 이수남 교수의 『신바람나는 대화법』수업이 진행되었다.
정재열 매전면장은 “마을행복학습센터에 대한 여성농업인들의 큰 호응과 열정 덕분에 성공적인 마무리를 할 수 있었으며, 배움을 통하여 이웃과 함께 건강한 웃음과 기쁨을 나누고 나아가 마을과 지역에서 더 많은 역할을 해주시길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장종길기자 wkdwhdrlf@hanmail.net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