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부평구, 구립합창단 신입단원 모집

이복수기자 bslee@sidaeilbo.co.kr | 기사입력 2018/01/10 [00:00]

인천 부평구, 구립합창단 신입단원 모집

이복수기자 bslee@sidaeilbo.co.kr | 입력 : 2018/01/10 [00:00]




부평구(구청장 홍미영)가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구립 여성합창단 및 소년소녀합창단 신입단원을 모집한다.
여성합창단은 부평구에 주소를 두고 실제 거주하거나 부평에 사업장을 가진 19세 이상의 여성에게 자격이 주어진다.
소년소녀합창단은 부평구에 주소를 두고 실제 거주하고 있는 6세부터 18세의 남녀 또는 부평구 소재 초·중·고등학교 재학생이면 된다.
응모분야는 메조소프라노, 소프라노, 알토 등이다.
제출 서류는 응모원서 1부(증명사진 2매 부착, 응모분야 기재),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 자유곡 악보 사본 1부(오디션 당일 반주자 반주용)다.
합격자는 주민등록등본이나 부평구 관내 재학·재직 증명자료를 제출해야 한다.
오디션은 자유곡 1곡(제출한 악보 곡), 음역 테스트, 면접이 진행된다. 여성합창단은 가곡, 소년소녀합창단은 동요를 권장하고 있다.
실기는 여성합창단의 경우 26일과 27일 부평아트센터 중연습실에서 열리고, 소년소녀합창단은 27일 부평아트센터 중연습실에서 진행한다. 결과 발표는 30일 오후 2시에 한다.
서류 제출 방법은 부평아트센터 문화사업팀을 방문하거나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이복수기자 bslee@sidaeilbo.co.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