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군, 다향아트밸리 위탁운영 기관 모집

다음 달 4일까지

김병열 기자 | 기사입력 2021/02/23 [15:30]

보성군, 다향아트밸리 위탁운영 기관 모집

다음 달 4일까지

김병열 기자 | 입력 : 2021/02/23 [15:30]

 



 

전남 보성군은 다음 달 4일까지 보성읍 봉산리 한국차문화공원 일원(녹차로 783번)에 조성한'보성군 다향아트밸리(이하 다향아트밸리)'를 운영할 수탁기관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다향아트밸리는 전시판매동(지상3층)과 문화체험동(5개동)으로 구성돼 있으며 건축 연면적은 2천133㎡ 규모다.

 
신청 자격은 공고일 현재 최근 3년간 복합문화공간(전시, 판매, 체험, 편익 시설, 커뮤니티, 기타시설) 관리 및 운영 단일 건에서 연간 7천만 원(부가가치세 포함) 이상 실적을 낸 법인·단체이며 컨소시엄(3개 사 이내, 공동이행방식)도 가능하다.

 
위탁료는 예정가 136,830천 원/년(부가세 별도)이며, 위탁 기간은 협약 체결일부터 3년이다. 선정 방법은 수탁기관 선정심사위원회를 구성해 심의를 거쳐 평가 합산 점수의 고득점자를 우선 협상 대상자로 선정한다.

 
선정된 수탁기관은 다향아트밸리 전체 시설면적의 30% 이상을 차(茶)와 관련된 용도로 사용해야 하며 보성군 소재 업체가 시설 운영에 반드시 참여하고 보성 지역 농특산물 판매 공간을 1개소 이상 설치해 운영해야 한다.

 
현장 설명회는 오는 26일(오후 2시) 다향아트밸리에서 개최할 예정이고, 현장 설명회 신청기한은 오는 25일 오후 6시까지다.

 
현장 설명회를 신청하지 않은 경우는 제안서를 제출할 수 없으며 자세한 내용은 보성군청 홈페이지 고시 공고란에 게재돼 있다.

 
김병열기자 bykim@sidaeilbo.co.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