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인간 봄 그 자체’ 노윤서, 싱그러움 가득한 패션 화보 공개

조정현 기자 | 기사입력 2023/04/12 [10:45]

‘인간 봄 그 자체’ 노윤서, 싱그러움 가득한 패션 화보 공개

조정현 기자 | 입력 : 2023/04/12 [10:45]

 

 

배우 노윤서가 라이징 스타다운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12일 LF가 전개하는 프렌치 컨템포러리 브랜드 바쉬(ba&sh)가 배우 노윤서를 모델로 발탁하고 2023년 S/S컬렉션 광고 비주얼을 공개했다.

 

바쉬(ba&sh)는 요즘 파리 현지에서 핫한 프렌치 브랜드로 전 세계 패션 피플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기세를 몰아 아시아 진출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 노윤서를 브랜드 엠버서더로 기용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쳐 나갈 예정이다.

 

라이징 스타와 트렌디한 패션 브랜드의 만남으로 주목을 끈 이번 광고는 ‘뉴 프렌치(NEW FRENCH)’를 주제로 배우 노윤서 그 자체의 신선함과 자연스러운 매력을 담는데 집중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노윤서는 청춘 영화 속 주인공 같은 눈부신 비주얼로 그녀가 애정하는 그림, 사진 등을 자유롭게 즐기며 특유의 풋풋하고 싱그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노윤서가 선보인 트렌디한 프렌치 감성의 룩도 눈길을 끌었다.

 

노윤서는 매력적인 컬러와 팝한 패턴 디자인이 돋보이는 탑과 캐주얼한 데님, 스트라이프 패턴의 슬림한 오프숄더 니트와 턱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블랙 스커트를 매치하는 등 청량한 무드부터 시크함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대세 배우 다운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바쉬 브랜드 관계자는 “청량한 비주얼에 탄탄한 연기력, 예술적 감각까지 지닌 라이징 스타 노윤서와 지금 파리에서 가장 주목받는 브랜드 바쉬가 만나 기존에 없던 신선하고 세련된 비주얼을 완성했다”며 "앞으로 바쉬의 뮤즈가 된 노윤서를 통해 진정한 파리지엔느의 패션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노윤서와 바쉬가 함께한 화보와 착용 제품은 LF몰과 최근 리뉴얼 오픈한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본점 외 입점 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