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북구, 전통시장 온라인 홍보 공모전

정상린 기자 | 기사입력 2020/11/19 [15:31]

성북구, 전통시장 온라인 홍보 공모전

정상린 기자 | 입력 : 2020/11/19 [15:31]

 



 

 

서울 성북구(구청장 이승로)가 코로나19로 침체된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성북구 전통시장 온라인 홍보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전은 ‘전통시장 알리기’를 주제로 하여 성북구에 있는 전통시장 6개소 (길음시장, 돈암시장, 돌곶이시장, 장위전통시장, 정릉시장, 정릉아리랑시장)를 대상으로 이달 19일부터 12월 7일까지 진행된다.

 
시장을 이용하는 사람이라면 제한 없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공모분야는 사진과 블로그 두 가지 분야로 1인당 3점까지 제출이 가능하다.

 
사진은 자유주제로 진행되며, 블로그는 네 가지 주제 (△성북구 전통시장 홍보글, △성북구 전통시장에서 제로페이 사용 후기, △성북구 전통시장에서 모바일상품권 사용 후기, △ 성북구 전통시장 온라인 배달 서비스 이용 후기)로 공모자가 선택하여 작성하면 된다.

 
취지에 맞게 공모자는 본인의 SNS(Social Network Service)에 ‘#성북구’,‘ #(방문시장이름)’,‘#성북구명소’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 후 www.성북시장이벤트.com 에서 신청 서류를 작성하면 된다.

 
성북구는 접수된 작품 중 사진 분야 66명, 블로그 분야 7명을 선정하여 사진은 최대 50만원, 블로그는 최대 80만원의 상금을 수여할 예정이다. 선정된 작품은 전통시장 홍보물 제작 등 전통시장 홍보를 위해 활용된다.

 
정상린기자 sangrinchung@gmail.com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