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대한민국 동행세일’ 자동차·가전도 할인 판매

마트는 25일부터 할인 … 백화점도 동참해 패션마켓 진행

시대일보 | 기사입력 2020/06/25 [17:36]

오늘부터 ‘대한민국 동행세일’ 자동차·가전도 할인 판매

마트는 25일부터 할인 … 백화점도 동참해 패션마켓 진행

시대일보 | 입력 : 2020/06/25 [17:36]



코로나19로 인한 소비위축과 경기 부진을 타개하고 중소상공인들의 경영난을 덜어주기 위해 기획된 대규모 할인행사 '대한민국 동행세일'이 26일부터 내달 12일까지 진행된다.

 
전국 주요 백화점과 마트 등 대형 유통업체와 제조업체뿐 아니라 전통시장과 소상공인, 온라인쇼핑몰 등이 대거 참여한 가운데 대규모 할인과 온·오프라인 판촉, 특별현장 행사 등을 통해 전국적인 소비 활성화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중소벤처기업부는 25일 전국적인 소비 진작을 위해 동행세일 기간 자동차와 타이어 등을 특별 할인한다고 밝혔다.

 
쌍용자동차는 내달 1~31일 모든 차종을 일시불 혹은 할부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폭은 3~10% 수준으로 예상되며, 구체적인 판매 조건은 6월 말 확정된다.

 
금호타이어는 타이어를 최대 35% 할인하고,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룰렛 게임을 통해 타이어 추가 증정·할인 쿠폰과 음료 교환권, 모바일 주유권 등을 지급한다.

 
대형 가전 업체들도 동행세일을 겨냥해 각종 혜택을 내놨다.

 
삼성전자는 으뜸효율 가전제품을 사는 경우 기존의 10% 환급 외 추가 혜택을 증정하고, 행사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해 8K QLED TV, 비스포크 냉장고, 그랑데 AI(인공지능) 건조기 등 경품을 제공한다.

 
LG전자는 올해 상반기 히트 상품으로 구성된 특별전을 열고, 특정 모델을 한정 수량 판매한다.또 쿠첸은 신제품 밥솥 최대 15% 할인·으뜸효율 밥솥 최대 30% 할인 등을 진행하고, 쿠쿠도 트윈프레셔 마스터셰프 6인용 밥솥을 12%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천안(경부), 금강(경부)을 비롯한 전국 5개 거점 휴게소에서도 동행세일 판매전이 개최되고, 수협은 전복, 장어 등 주요 인기 품목을 최대 50% 할인하는 등 농·축·수산물 할인도 진행된다.

 
세계적인 축구 스타 박지성은 내달 10~12일 개최되는 서울 코엑스 현장 행사에 브랜드K 홍보대사로 참여해 언택트(비대면) 팬 사인회 등을 열 계획이다.

 
이날 행사에서는 미니 K팝 공연뿐 아니라 최신 유행 제품들을 소개하는 예능 프로그램 ''프리한마켓 10'과 '겟잇뷰티' 공개 방송도 진행되며,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한 의료진과 방역 관계자를 위한 힐링 이벤트도 열린다.

 
동행세일 공식 홍보대사인 NCT 드림은 코로나19 피해 지역의 소상공인 방문, 틱톡 챌린지 참여 등을 통해 본격적인 홍보 활동을 벌일 계획이다.'

 
이마트, 이마트 에브리데이,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대형 마트들은 동행세일시작 하루 전인 이날부터 내달 1일까지 상품권 증정, 할인 행사 등을 통해 내수 살리기 대열에 동참한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