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희망감동나눔 바자회 & 플리마켓 성료

김대실 기자 | 기사입력 2018/11/05 [16:27]

양주시, 희망감동나눔 바자회 & 플리마켓 성료

김대실 기자 | 입력 : 2018/11/05 [16:27]

▲     © 시대일보

 

  양주시는 지난 3일 ㈜이마트 양주점 1층 광장에서 2018년 희망감동나눔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지역 사회 소외계층 지원을 위해 개최한 ‘희망감동나눔 바자회&플리마켓’에 1천여명의 시민들이 방문해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마트 양주점이 주최하고 양주시사회복지협의회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이마트 전점에서 4천 8백만원 상당의 생필품을 바자회 물품으로 제공하고 맘스노리터 플리마켓 참여를 통해 43개 부스에서 다양하고 질 좋은 물건을 저렴하게 판매했다.

 또, 포토존 설치와 경품 추천 이벤트 등을 통해 참여 시민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으며 저렴하고 질 좋은 물건을 사는 즐거움과 기부를 동시에 할 수 있어 시민들에게 뜻깊은 나눔의 장이 됐다.

 이번 바자회 수익금은 양주시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관내 소외계층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저렴한 물건을 구매하고 나누어 쓰는 기회를 제공하고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도록 행사를 진행한 ㈜이마트 양주점과 양주시사회복지협의회 관계자, 참여해주신 시민여러분들께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이런 훈훈한 행사들이 개최 될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주)이마트 양주점은 그간 지역 내 소외계층을 지속적으로 지원하는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나눔문화확산에 모범이 되고 있으며 양주시사회복지협의회는 2010년도 설립된 법정단체로서 지역사회복지증진을 위해 다양한 사회복지사업과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