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게의 진정한 풍미를 맛보러 가보자

인천 중구, 13-14일 연안부두&수산물 축제

박영달 기자 | 기사입력 2018/10/09 [17:51]

꽃게의 진정한 풍미를 맛보러 가보자

인천 중구, 13-14일 연안부두&수산물 축제

박영달 기자 | 입력 : 2018/10/09 [17:51]

▲     © 시대일보


오는 13, 14일 이틀 간 가을철 서해안의 별미인 명품 인천 꽃게를 연안부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인천 중구(구청장 홍인성)는 가을철 서해안의 별미인 인천 명품 꽃게를 국내외 관광객들과 시민들에게 널리 알리고자‘연안부두&수산물(꽃게) 축제 한마당’을 10월 13일(토) ~ 14일(일) 2일간 연안부두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연안부두&수산물(꽃게) 축제 추진위원회 주관으로 인천광역시와 인천광역시 중구가 후원하는 이번 축제에서는 인천대표 관광지 연안부두의 다양한 정취를 느끼고 많은 볼거리와 먹거리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 축제 기간 동안에는 걷기대회, 노래 자랑, 무대공연 등 지역 주민과 관광객이 함께 참여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 할 예정이며 인천종합어시장에서는 꽃게를 시중가 보다 싸게 구입 할 수 있는 깜짝경매를 수시로 열어 많은 소비자들에게 꽃게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구 관계자는“이번 연안부두&수산물(꽃게) 축제 한마당을 통해 꽃게를 관광상품으로 개발함으로써 인천 꽃게의 우수성을 국내외적으로 널리 알리고, 인천 대표 관광지 연안부두 관광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축제와 관련한 문의사항은 인천종합어시장(☎ 032-888-4241)으로 문의하면 된다.
박영달기자 ydpark@sidaeilbo.co.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