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청송군, 제16회 청송사과축제 준비‘착착’

시대일보 | 기사입력 2022/09/14 [16:01]

청송군, 제16회 청송사과축제 준비‘착착’

시대일보 | 입력 : 2022/09/14 [16:01]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코로나19로 3년 만에 개최하는 「제16회 청송사과축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제16회 청송사과축제」는 오는 11월 2일(수) ~ 6일(일) 5일간, 청송읍 용전천 현비암 일원에서 “황금진 청송사과, 세상을 밝히다.”라는 주제로 개최된다.

 

이번 사과축제는 변화된 축제‧관광 트렌드를 반영하여 청송사과퍼레이드, 청송꽃줄엮기 전국대회, 꿀잼-사과난타, 만유인력-황금사과를 찾아라, 도전-사과 선별로또 등 현장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대면 프로그램과, 청송사과축제의 대표 체험프로그램 4가지를 온라인 게임으로 개발한 온라인 축제를 병행하여 개최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청송군축제추진위원회는 본격적인 축제 개최에 앞서 다채로운 볼거리, 살거리, 즐길거리 제공을 위한 부스운영 참가자와 재능기부 공연 참가팀을 오는 9월 16일(금)까지 모집하고 있으며, 청송사과축제의 대표 경연 프로그램으로 여러 색의 끈을 신명나는 음악에 맞춰 엮어가며 아름다운 무늬를 만들어 내는 청송꽃줄엮기 전국대회 참가자 또한 16일까지 접수 받고 있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문화체육관광부 지정 문화관광축제로 선정된 이후 처음으로 열리는 축제인 만큼 철저한 준비를 통해 군민과 관광객 모두를 만족 시킬 수 있는 풍요로운 축제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