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아름다웠던 청춘을 기억하시나요…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어게인청춘’ 개최

어르신들을 이해하고 함께 어우러지는 어르신동행 감동프로그램으로 꾸며질 예정

김순태 기자 | 기사입력 2024/10/28 [15:51]

아름다웠던 청춘을 기억하시나요…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어게인청춘’ 개최

어르신들을 이해하고 함께 어우러지는 어르신동행 감동프로그램으로 꾸며질 예정

김순태 기자 | 입력 : 2024/10/28 [15:51]
본문이미지

 

[시대일보=김순태 기자]청소년들이 어르신들을 이해하고 함께 어우러지는 법을 배우며 어르신들과 교감할 수 있는 공연‧체험‧전시가 예정되어 있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오는 11월 2일(토) 오후 1시부터 5시까지(공식행사 3시) 내혜홀광장에서 안성 어르신들과의 소통을 목적으로 어르신동행 감동프로그램으로 기획된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세번째 장 ‘어게인청춘’이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풋풋한 청소년동아리 밴드‧댄스‧연주 등의 공연무대와 체험동아리 청소년들의 재능을 나누는 체험부스, 그리고 어르신들과 청소년들이 함께 어우러지는 모습을 담게 될 ‘청춘사진관’과 어르신들의 연주 실력을 엿볼 수 있는 무대가 준비되어 있어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게 될 예정이다.

 

특히 안성노인복지관을 통해 미리 공모하여 많은 어르신들이 참가자로 나서게 될 ‘청춘노래자랑’ 프로그램에서 특별하고 다양한 그들의 삶을 고스란히 녹여낼 노래의 향연이 펼치질 예정이다.

 

경기도와 안성시 주최, (사)한국청소년복지문화원 안성지부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안성노인복지관의 협조와 바르게살기운동 안성2동 위원회 회원들의 자원봉사로 진행될 예정이며, 정겨운 어르신들과 청소년들이 어우러지는 현장스케치는 유투브(한국청소년복지문화원 안성지부)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공개된다.

 

김영식 한국청소년복지문화원 안성지부장은 “이번 어울림마당 준비에 협조를 아끼지 않은 안성노인복지관을 비롯해 자원봉사에 나서게 될 바르게살기운동 안성2동 위원회 회원들께 감사를 드린다”며 “동행의 설렘을 알아가게 될 청소년들이 어르신들과 교감하는 뜻 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