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북항친수공원에서 가을 인생사진 찍어보세요!

부산항만공사, 북항재개발 사업지에서 동화같은 가을사진 촬영법 강의 
10월 ~ 11월 중 3회 진행, 참가자 우수작은 순위별 경품 지급  

이기호 기자 | 기사입력 2024/10/21 [15:50]

북항친수공원에서 가을 인생사진 찍어보세요!

부산항만공사, 북항재개발 사업지에서 동화같은 가을사진 촬영법 강의 
10월 ~ 11월 중 3회 진행, 참가자 우수작은 순위별 경품 지급  

이기호 기자 | 입력 : 2024/10/21 [15:50]
본문이미지

 

[시대일보=이기호 기자]부산항만공사(BPA, 사장 강준석)가 10월 31일부터 11월 28일까지 총 3회에 걸쳐 부산항 북항재개발사업지 현장을 배경으로 ‘부산항 북항 인플루언서 팸투어 : 인생샷 스폿 발굴하기’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북항재개발사업지 시설들의 숨은 매력을 소개함으로써 시민들이 해당 공간을 더 친근하게 느끼고 잘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했다.

 

참가 시민들에게는 SNS에서 사진작가로 활동하는 인플루언서와 함께 북항재개발사업지를 둘러보며 사업의 추진 배경 및 진행현황, 향후 계획에 관한 설명과 함께 북항친수공원의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나만의 특별  한 인생샷을 찍는 방법을 배울 기회를 제공한다.

 

팸투어는 10월 31일, 11월 15일, 11월28일 총 3회에 걸쳐 진행하며 행사 당 최대 20명의 참가자를 선착순으로 모집할 예정이다.

 

신청방법은 부산항만공사 SNS 공식 채널(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10월 27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BPA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busanportauthority),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busanportauthority)

 

참가자들이 북항재개발사업지 현장에서 촬영한 사진들과 후기를 대상으로 심사해 우수작에는 스마트 워치, 폴라로이드 카메라 등의 경품도 증정한다. 

 

BPA 전성훈 항만재생사업단장은 “부산항 북항 재개발프로젝트는 부산항의 변화와 발전 모습을 직접 볼 수 있는 현장이라며, 시민들과 직접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는데, 

 

북항재개발사업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활성화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부산항만공사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