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평택 안중시장, 제8회 길마골 어린이 사생대회 실시

김명회 기자 | 기사입력 2024/09/11 [12:31]

평택 안중시장, 제8회 길마골 어린이 사생대회 실시

김명회 기자 | 입력 : 2024/09/11 [12:31]

 

[시대일보=김명회 기자]지난 7일 평택 안중시장 야외이벤트 광장에서 열린 ‘제8회 안중시장 길마골 어린이 사생대회’ 행사가 500여 명의 시민들의 뜨거운 성원으로 마무리됐다.

 

올해로 8회째 개최한 안중시장 길마골 어린이 사생대회는 마트가 익숙한 어린이에게 전통시장을 소개하고 미래 잠재 고객인 어린이에게 좋은 인상을 남기기 위해 기획된 행사로 2016년부터 꾸준하게 추진되고 있다.

 

올해는 ‘쿵덕쿵 한가위, 안중시장과 함께해요’라는 주제로 사생대회를 개최했으며, 사생대회에 접수된 그림은 유치부, 초등부로 분류하고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 4명의 심사를 거쳐 대상과 금상 각 1명, 은상 2명, 동상 3명, 장려상 7명, 입선 20명씩 선정한 후 상장과 함께 부상으로 온누리상품권을 수여하며, 이 중 우수한 실력으로 시상한 10여 점의 그림은 안중시장 고객센터에 1년간 전시된다.

 

한편, 안중시장상인회는 어린이 사생대회와 더불어 안중시장 구매 영수증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경기무형문화재총연합회에서 주관 실시하는 경기도 무형 문화재 전통시장 공연 사업도 유치해 중장년층까지 어우를 수 있는 내실 있는 행사로 추진하기 위해 노력했다.

 

권혜정 상인회장은 “사생대회 결과는 심사가 끝난 후 개별 통보되고, 시상식은 오는 10월 12일 ‘웃GO, 즐기GO, 꿈꾸GO 안이 중이와 함께해요’ 행사 중에 실시한다”며, “이날 보물찾기, 추억의 뽑기 이벤트와 함께 체험행사를 진행하니 시민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평택시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