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오른쪽)이 10일(화) 스카이아트홀에서 열린 어르신 초청콘서트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
▲ 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왼쪽)이 10일(화) 스카이아트홀에서 열린 어르신 초청콘서트에서 어르신들과 악수를 나누고 있다.
|
[시대일보=강형구 기자]서울 강서구청장(진교훈)이 10일(화) 스카이아트홀(관장 노희섭)에서 열린 ‘어르신 초청콘서트’에 참석해 어르신들의 문화생활을 응원했다.
이날 행사에서 진 구청장은 공연 시작 전, 참석한 어르신들과 일일이 악수하며 안부를 묻고 따뜻한 인사를 나눴다.
공연이 시작되자, 스카이아트홀 전속밴드의 신명나는 리듬에 맞춰 어르신들과 함께 박수를 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이날 공연에서는 오윤임, 안소정, 김동민 등 초청 가수들이 신바람 나는 공연을 선보였고, 열정적인 라틴댄스가 어르신들의 흥을 북돋웠다.
이번 행사는 어르신들의 문화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지난달 지역 문화공연장인 스카이아트홀과 맺은 업무협약에 따라 마련됐다.
구와 스카이아트홀은 이날 첫 공연을 시작으로 트로트부터 클래식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회를 정기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진교훈 구청장은 "구와 스카이아트홀이 마련한 공연에 많은 어르신들이 참석해 즐기시는 모습을 보니 기쁘다"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