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송파구의회, ‘제79주년 광복절 기념 송파구민 대합창’참석

강형구 기자 | 기사입력 2024/08/13 [21:36]

송파구의회, ‘제79주년 광복절 기념 송파구민 대합창’참석

강형구 기자 | 입력 : 2024/08/13 [21:36]

 

 

 

[시대일보=강형구 기자]서울특별시 송파구의회(의장 이혜숙)는 8월 13일(화) 15시 송파구 롯데콘서트홀에서 열린 ‘제79주년 광복절 기념 송파구민 대합창’에 참석했다.

 

제79주년 광복절을 기념하여 열린 ‘송파구민 대합창’은 송파구립 교향악단의 연주와 박훈 지휘자의 지휘로, 1,815명의 송파구민이 참석자이면서 동시에 주인공으로 참여한 뜻깊은 행사였다. 이날 축하공연으로 「빛을 다시 찾은 날」 등 3곡의 노래가 구립, 실버, 소년소녀합창단 및 한림예고 뮤지컬과 학생들의 합창으로 이루어졌고, 뒤이어 송파구민들의 「독립군 애국가」, 「아름다운 나라」 등 7곡의 노래 대합창이 이루어져 그 옛날 광복의 기쁨을 다시금 느껴볼 수 있었던 감동의 시간이었다.

 

이혜숙 의장은 축사에서 “오늘 이렇게 많은 송파구민이 참여할 수 있도록 제79주년 광복절 기념 행사를 준비해주신 관계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오늘 우리가 자유와 평화의 가치를 누리며 살 수 있는 것은 이 나라의 광복을 위해 노력한 순국선열들의 숭고한 희생 덕분이라고 생각한다. 오늘 이 자리에서 송파구민들이 부를 노래들이 광복의 의미를 마음에 되새기고 나아가 미래를 향한 희망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송파구의회 이혜숙 의장과 박성희 부의장을 비롯, 송파구의회 전체 의원이 참석하여 송파구민들과 함께 제79주년 광복절을 기념하는 시간을 가졌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