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한해 “공개 연애? 해도 큰 타격 없어” 셀프 디스:시대일보
로고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한해 “공개 연애? 해도 큰 타격 없어” 셀프 디스

조정현 기자 | 기사입력 2023/01/17 [09:51]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한해 “공개 연애? 해도 큰 타격 없어” 셀프 디스

조정현 기자 | 입력 : 2023/01/17 [09:51]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연애 중 ‘내로남불’ 태도를 보였던 리콜남이 이별 리콜에 실패했다. 

 

1월 16일 방송된 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는 ‘내로남불(내가 하면 로맨스, 남이 하면 불륜)’이라는 주제로 리콜남의 사연이 공개됐다. 일일 리콜플래너로는 래퍼 한해가 함께했다. 이날 자신을 싱어송라이터라고 소개한 리콜남은 SNS 친구로 오랜 시간 알고 지내다가 실제 만남 후 연인이 됐던 x에게 이별을 리콜했다.

 

두 사람이 친구 사이일 때는 문제가 되지 않았지만, 연인이 된 두 사람에게는 서로의 여사친과 남사친 문제가 큰 걸림돌이 됐다. 특히 리콜남은 여사친도 많았고 여사친들을 포함해 해외 여행을 다녀오는 하는 등 자유로운 생활을 이어 나갔다. 이를 싫어했던 X를 오히려 이해하지 못했던 리콜남. 하지만 정작 리콜남은 X의 남사친을 인정하지 않는 등 ‘내로남불’의 태도를 보였다.

 

특히 리콜남은 X의 버킷리스트 중 하나였던 발리 여행을 X와 단둘이가 아닌 친구들과 떠나기도 했다. X는 뒤늦게 리콜남과 친구들 무리에 합류해 발리 여행을 했고, 그런 과정에서 X는 리콜남과 리콜남의 친구들로부터 마음의 상처를 입었다. 또 리콜남이 SNS 라이브 방송 중 자신의 존재를 숨기는 행동까지 하면서 두 사람은 결국 이별하게 됐다.

 

이날 리콜남과 X는 헤어진지 3년만에 리콜 식탁을 통해 마주했다. X는 리콜남의 여사친 문제를 언급하면서 “오빠는 항상 새로운 친구들을 소개시켜줬다. 오빠를 만나면 새로운 사회생활이 시작되는 것 같았다. 그리고 오빠 여사친들에게 잘 보여야한다는 생각에 시댁살이를 하는 느낌을 이었다”고 말했고, 리콜남은 고개를 들지 못했다.

 

X는 발리 여행에 대해서도 “오빠가 나를 챙겨주길 바랐었다. 그런데 나를 보자마자 (13명의) 친구들을 소개시키지 않았냐. 나는 그런 와중에 그래도 내 여행을 즐기려고 했더니 오빠가 나한테 이기적이라고 했다. 난 남의 수학여행에 낀 느낌이었고, 외로웠다”면서 솔직하게 이야기했다.

 

또 X는 싸우고 나서 푸는 과정에도 불만이 있었음을 전하면서 “오빠는 항상 잠수를 탔다. 며칠동안 연락이 없다가 나중에서야 만나서 이야기를 했다. 그렇게 만나서 얘기를 하다가 자리를 박차버리고 나가기도 했다”고 말했다.

 

리콜남은 자신의 행동들이 전혀 기억이 나지 않는 듯, X의 말에 충격을 받은 모습을 보였다. 리콜남은 X을 쳐다보지도 못한 채 “내가 이기적이었다. 진짜 미안하다. 내가 너의 마음을 헤아리지 못하고 내 방식대로만 생각했던 것도 미안하다”고 늦었지만 진심으로 사과했다.

 

하지만 리콜남의 이별 리콜은 실패로 돌아갔다. X는 리콜남에게 “나는 지금 좋은 사람을 만나서 이전보다 성숙한 연애를 하고 있다. 항상 응원하겠다”면서 마지막 인사를 건넸다. 리콜남은 참았던 눈물을 보이면서 X의 행복을 빌어줬다.

 

한편 이날 일일 리콜플래너로 함께 한 한해는 솔직한 입담으로 재미를 선사했다. 한해는 “여자친구가 있는데 방송에서 러브라인을 만들려고 한다면 어떡할 거냐”는 장영란의 물음에 “실제로 여자친구가 있을 때 미팅 프로그램에 나간 적이 있다. 그 때 여자친구는 다 이해해줬다. 오히려 매력적으로 보여야 한다면서 옷을 직접 골라 주기도 했었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 한해는 “여자친구와 데이트 중 누군가가 알아본다면?”이라는 물음에는 “여자친구라고 얘기를 한다. 숨기면 여자친구가 너무 서운해 할 것 같다”고 말한 뒤 “그런데 열애 사실을 밝힌다고 해서 큰 타격도 없다. 공개 연애를 한다고 대단한 변화가 있지 않다”고 셀프 디스를 해 큰 웃음을 줬다.

 

진솔하고 절실한 리콜남과 리콜녀의 지극히 현실적인 사랑, 이별, 재회를 보여주는 러브 리얼리티 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매주 월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