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5월 로비음악회 ‘아마빌레 Into the World’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지역예술인공연지원사업

강수국 기자 | 기사입력 2024/05/03 [12:00]

5월 로비음악회 ‘아마빌레 Into the World’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지역예술인공연지원사업

강수국 기자 | 입력 : 2024/05/03 [12:00]

 

[시대일보=강수국 기자]공연장이라는 틀에 갇히지 않은 신선한 문화예술 경험을 지역민에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지난 4월부터 시작된 지역예술인공연지원사업인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아티스트 인 안동 로비음악회’를 다가오는 5월 7일(화) 14:00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웅부홀 로비에서 진행한다.

 

이번 공연을 진행하는 예술인 단체는 피아니스트 이가람, 첼리스트 엄가연, 바이올리니스트 김수진, 플루티스트 이세인 4명으로 구성된 콰르텟아마빌레다. ‘사랑스럽게’라는 뜻의 아마빌레는 흔하지 않은 콰르텟 구성으로 독창적인 음악 색깔과 다채로운 공연으로 다양한 레퍼토리를 선보이는팀이다.

 

이번 공연은 주제인 ‘Into the World’에 걸맞게 우리나라의 아리랑을 포함해 미국, 대만, 일본 등 전 세계 각국의 클래식부터 영화음악 등 다양한 분야의 곡을 연주해, 장르를 넘나들며 마치 세계를 여행하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공연이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 로비음악회 ‘아마빌레 Into the World’는 전석 1만 원으로 5세 이상 관람이 가능하며,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 054-840-3600)로 문의하거나 누리집(http://www.andong.go.kr/arts)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