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강동아트센터에서 서울시향이 선보이는 키즈 콘서트

4월 13일 오후 5시, 강동아트센터에서 서울시향이 선보이는 키즈 클래식 무대
세계 주요 도시를 배경으로 유명 작곡가들의 클래식 명곡을 온 가족이 함께 감상

강형구 기자 | 기사입력 2024/03/25 [16:12]

강동아트센터에서 서울시향이 선보이는 키즈 콘서트

4월 13일 오후 5시, 강동아트센터에서 서울시향이 선보이는 키즈 클래식 무대
세계 주요 도시를 배경으로 유명 작곡가들의 클래식 명곡을 온 가족이 함께 감상

강형구 기자 | 입력 : 2024/03/25 [16:12]
본문이미지

 

[시대일보=강형구 기자]강동문화재단(이사장 이수희)은 4월 13일 오후 5시, 강동아트센터 대극장 한강에서 서울시향과 함께하는 키즈 콘서트 ’클래식 음악 여행‘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세계 도시를 배경으로 서울시향의 아름다운 연주와 애니메이션이 함께 펼쳐지는 ’클래식 음악 여행‘은 온 가족이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어린이 맞춤형 클래식 콘서트로 작년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무대에 오른다.

 

무대는 오스트리아 비엔나, 프랑스 파리,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 미국 뉴욕 등 세계 주요 도시를 배경으로 난생처음 오케스트라 공연을 보러 간 주인공들이 우연히 만난 천재 작곡가 모차르트와 함께 시간여행을 떠나면서 시작된다. 마치 세계 각국을 여행하며 위대한 작곡가들을 만나는 듯한 기분이 들 정도로 아름다운 클래식 명곡들을 서울시향의 연주로 감상할 수 있다.

 

국내 클래식계를 이끄는 정상급 지휘자 데이비드 이의 지휘로 ▲모차르트의 ’디베르티멘토‘ ▲오페라 <피가로의 결혼> 서곡 ▲생상스의 <동물의 사육제> 중 ’서주와 사자왕의 행진‘과 ’백조‘ ▲차이콥스키 <호두까기 인형> 모음곡 중 ’사탕요정의 춤‘, ’행진‘, ’트레파크‘ ▲거슈윈의 ’파리의 미국인‘ ▲번스타인 <웨스트사이드 스토리> 메들리 등 위대한 작곡가들이 남긴 다양한 작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과거로의 음악 여행을 애니메이션 기반의 흥미진진한 스토리텔링으로 풀어내 클래식을 처음 접하는 어린아이부터 클래식을 즐겨듣는 어른까지 온 가족이 모두 즐겁게 관람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강동문화재단 심우섭 대표이사는 ”아이들이 클래식 음악의 아름다움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라며, 클래식 공연 관람 예절도 배울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강동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전화(☎02-440-0500)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