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라디오스타’ 안유진, 음원차트+예능 점령한 신흥 퀸 출격!

조정현 기자 | 기사입력 2023/01/11 [11:21]

‘라디오스타’ 안유진, 음원차트+예능 점령한 신흥 퀸 출격!

조정현 기자 | 입력 : 2023/01/11 [11:21]

 

 

음원차트와 예능을 점령한 걸그룹 아이브 안유진이 ‘라디오스타’에 출격한다. 그는 꺾이지 않는 엔딩 포즈 중독으로 녹화장을 초토화시키는가 하면, 나영석 PD의 한마디에 심장이 철렁했다고 밝혀 호기심을 자극한다.

 

오늘(11일) 밤 10시 3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이윤화)는 한가인, 재재, 정은지, 안유진이 출연하는 ‘퀸받드라슈’ 특집으로 꾸며진다.

 

아이브 리더 안유진은 데뷔곡 ‘ELEVEN’부터 ‘LOVE DIVE’, 그리고 ‘After LIKE’까지 내는 곡마다 음원차트를 싹쓸이해 대세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이어 그는 예능 ‘뿅뿅 지구오락실’에서 은은한 광기 매력을 드러내 ‘맑은 눈의 광인’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차세대 예능 퀸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라디오스타’를 찾은 안유진은 차세대 예능 퀸다운 입담과 매력을 뽐내며 4MC를 사로잡았다고 해 호기심을 유발한다. 특히 그는 멈출 줄 모르는 엔딩 포즈를 선보이며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이날 안유진은 ‘뿅뿅 지구 오락실’의 비하인드를 털어놓는다. 그는 “‘지락실’ 출연 후 ‘맑은 눈의 광인’, ‘나유진’ 등 별명이 많이 생겼다”라면서 자신의 별명들을 소개한다. 이어 안유진은 ‘예능 아버지’ 나영석 PD가 남긴 한마디 때문에 심장이 철렁했던 사연을 이야기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안유진은 “아이브 막내라인과 세대 차이를 느낀다”라고 뜻밖의 고백을 전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그는 최신 MZ세대 신조어를 공개해 ‘라스’ MC들을 깜짝 놀라게 만든다.

 

안유진은 할리우드 배우 톰 크루즈까지 사로잡았던 ‘갸루 피스’ 포즈를 유행시키게 된 사연을 ‘라디오스타’를 통해 들려준다. 그러면서 그는 요즘 자신이 새롭게 밀고 있는 포즈가 있다며 깜짝 선보일 예정이다.

 

장원영과 함께 팀 내 장신을 맡고 있는 안유진은 현재 키가 172cm라고 인증하며 폭풍성장한 비결이 줄넘기라고 공개한다. 이와 함께 안유진은 수준급 줄넘기 실력을 대방출해 MC들과 게스트들의 찐 감탄을 유발한다.

 

‘신흥 예능 퀸’으로 떠오른 안유진의 끼와 입담, 매력은 오늘(11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